회원공간
HOME > 회원공간 > 회원들 사는 이야기
[나포면-유연경] 마음으로 그리는 만다라 아트
- 관리자
- 0
- 441
- 글주소
- 06-22
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반가운 비가 내리고 있는 기분 좋은 날이네요.
올해 초 군산시에서 찾아가는 동네문화까페를 알게 되어 만다라 아트를 배우게 되었습니다.
동네문화까페란 어디서나 5인 이상이 모여 원하는 강좌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배우고자 하는 강좌를 할 수 있도록 강사를 파견하여 배움에 기회를 주는 평생 교육사업입니다.
하고자 하는 취미생활도 하며 동네도 활성화 되는 좋은 사업임으로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 알려드리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.
제가 올해 상반기 만다라 아트를 동네분께서 함께 배우자 하여 시작했는데 그림도 색칠도 잘 못하는데 할 수 있을까 걱정을 했었습니다.
그러나 저만의 독특한 규칙을 만들어 재밌게 창조의 기쁨이 얻었습니다.
피곤한 월요일 아침이 기다리는 날이 되어 수업 하는 동안 제가 몸과 마음이 쉬는 시간 편안한 힐링의 시간이었습니다.
제가 한 아크릴 물감으로 톡톡 찍어 만든 컵 받침입니다~^^
좋아하는 색의 색연필로 칠해보고 매일 매일 기분에 따라 색이 달라지니 현재의 내 마음이 어떤 모습인지 알게 되며 그것으로 인해 내면의 이야기를 듣고 삶에 활력소를 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 같습니다.
올해 하반기도 만다라 아트 수업을 이어서 합니다.
7월10일부터 나포 마을까페에서 월요일 9시~11시에 합니다.
소중한 내 마음을 위한 시간을 조금만 내시면 삶에 활력을 주고 스트레스를 해소 시킬수 있는 즐거움이 있습니다.
관심있는 분들 오셔서 함께 하셔도 됩니다.~^^
동네문화까페 교육사업으로 인해 저희의 생활이 재미있고 평화로운 에너지를 가져다 주네요~^^ 감사합니다.